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외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의 입지를 강화해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에 맞춰 여름 휴가 올인원 혜택을 마련했다. 당첨률 100% 랜덤 이벤트도 선보인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올 여름 휴가 준비는 어떤 형태의 여가든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놀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슈퍼앱의 강점을 살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에 혜택을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여가를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여가앱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일까지 7-8월에 투숙 가능한 여름 패키지 3종을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타깃별로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 3종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해 미리 준비하는 합리적인 여름 호캉스를 제안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에서 직접 개발한 특허 수제 소시지와 맥주로 구성된 투고 세트, 스탠리(STANLEY)의 친환경 보냉 텀블러, 2인 조식 뷔페, 파르나스몰 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는 ‘섬머 겟어웨이 패키지’와 프리미엄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관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섬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핫 섬머 패밀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특허받은 염지 기법을 사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1마리, 3인 가족이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와 컬러링북 & 색연필 세트 등을 모두 포함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 휴가철에 활용하기 좋은 인터컨티넨탈 섬머 쿨러백과 2인 조식, 맥주 2캔을 제공하는 ‘섬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에일리x노을 콘서트’ 개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꿀 보이스로 설레는 여름밤을 만들어 줄 글래드 뮤직 페스트 ‘에일리x노을 콘서트’를 8월 6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20분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콘서트도 즐기고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까지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스타에게 물어봐 SNS 댓글 이벤트’와 ‘프로포즈&밋앤그릿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왔던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면서 “코로나19로 지쳐있던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야놀자, 여행 혜택 확대…인터컨티넨탈, 얼리버드 패키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17 11:30 | 최종 수정 2022.06.20 08:19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외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의 입지를 강화해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에 맞춰 여름 휴가 올인원 혜택을 마련했다. 당첨률 100% 랜덤 이벤트도 선보인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올 여름 휴가 준비는 어떤 형태의 여가든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놀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슈퍼앱의 강점을 살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에 혜택을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여가를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여가앱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일까지 7-8월에 투숙 가능한 여름 패키지 3종을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타깃별로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 3종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해 미리 준비하는 합리적인 여름 호캉스를 제안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에서 직접 개발한 특허 수제 소시지와 맥주로 구성된 투고 세트, 스탠리(STANLEY)의 친환경 보냉 텀블러, 2인 조식 뷔페, 파르나스몰 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는 ‘섬머 겟어웨이 패키지’와 프리미엄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관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섬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핫 섬머 패밀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특허받은 염지 기법을 사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1마리, 3인 가족이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와 컬러링북 & 색연필 세트 등을 모두 포함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 휴가철에 활용하기 좋은 인터컨티넨탈 섬머 쿨러백과 2인 조식, 맥주 2캔을 제공하는 ‘섬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에일리x노을 콘서트’ 개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꿀 보이스로 설레는 여름밤을 만들어 줄 글래드 뮤직 페스트 ‘에일리x노을 콘서트’를 8월 6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20분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콘서트도 즐기고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까지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스타에게 물어봐 SNS 댓글 이벤트’와 ‘프로포즈&밋앤그릿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왔던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면서 “코로나19로 지쳐있던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