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나와 지구, 모두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힙, 서머 (Play Hip Summer)’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는 환경오염, 기후 변화를 몸소 느끼며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미닝아웃(미닝+커밍아웃, 의식소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에게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라는 ‘힙’한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선택시 ‘제로띵스’의 리유저블(Reusable) 빨대, ‘닥터노아’의 대나무 칫솔과 고체과 치약 등으로 구성된 ‘제로 바캉스 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기면서도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할 수 있다.
여기에 객실타입별로 다양한 식음 혜택을 제공한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라운지앤바에서 여름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구스 아일랜드 생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스위트 객실 이용시에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토이 카메라를 제공해 호캉스의 재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써머 딜라이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휴가와 시티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패키지 ‘쿨 써머 딜라이트(Cool Summer Delight)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쿨 써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 & 코지 한 객실에서의 1박으로 완벽한 호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올해 출시한 할매니얼 빙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할매 입맛’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해 준비했다.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준비하며 어른, 아이 모두가 추구하는 빙수를 출시했다”라며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와 함께 빙수 본연의 맛을 추억하며 행복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