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아래에선 애교를 발산하는 반전 매력을 가진 스타 1위에 올랐다.
(자료=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는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넘치지만, 무대 아래에선 애교장인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 투표수 559만 3170표 중 337만 6877표를 획득, 60.38%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매력 키워드로는 '이끌리다'가 41%, '귀여운' 31%, '러블리' 18% 순이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정확한 음정과 탄탄한 라이브, 감미로운 실버 보이스 음색과 청량 시원한 고음, 부드럽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에도 위트와 센스가 돋보이는 입담과 특유의 유쾌하고 다정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웃음을 전하며 사랑받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진은 '카스 맥주 광고에 어울리는 보기만 해도 무더위가 날아갈 것 같은 청량한 스타는?’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6월 투표에서 진행된 '딥디크 향수 광고와 어울리는 깊은 분위기를 가진 세련된 스타', '투명 메이크업이 잘 받는 뽀얀 우윳빛 피부를 가진 스타' 등 다수의 설문주제로 1위를 기록하며 '마이셀럽스 소셜지수 아이돌 전체 TOP10' 6월 월간 누적 순위 1위 아티스트로 선정되기까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