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BBQ CI)
■ BBQ, 대학교 연계 글로벌 인재 육성 MOU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우수한 청년 인재들에게 BBQ 미국 지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BBQ는 지난 6월 삼육대학교와 취업 연계 프로그램 MOU를 체결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학과 제한 없이 글로벌 외식 산업에 관심있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미국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으로 이뤄진 전체 신입 교육을 받은 후, 운영지원(스텝), 마케팅, 구매물류, 사업개발, 가맹점 및 직영점(현장 직군) 부서에 배치된다. 이후 3개월간의 개별 평가 및 상담을 통해 개인능력 및 적성에 맞는 부서이동 및 부서 확정을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전세계 5만개 가맹점 달성 가속화를 위해 국내의 유망한 젊은 인재들을 세계적 외식 전문가로 육성하고자 이번 취업 MOU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bhc치킨 행사 포스터. (사진=bhc치킨)
■ bhc치킨, 소비자 888명에게 선물 증정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8월 3주간 총 8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막바지 여름휴가와 복날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1주 차(8~14일), 2주 차(15~21일), 3주 차(22~28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bhc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해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96명에게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주 1회 출석 시 바나나맛 우유, 주 2회 출석 시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3회 출석 시 bhc치킨 기프트콘 2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이 있는 8월에 복이 깃든 선물로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무더위를 잊는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을 사랑하고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더 좋은 제품,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