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의 생일인 10월 13일을 기념해 각종 10월 생일 투표 1위에 선정되며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자료=@BTS_twt) 최애 투표 애플리케이션 '팬플러스(Fan Plus)'는 지난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 '10월 생일 및 기념일 아이돌'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37억 224만 9029표를 받아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지민은 이로써 7일 동안 뉴욕 타임스퀘어 LED 광고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역 대형 조명광고, 서울 지하철역 사각기둥 조명 광고를 각각 한달간 선물받게 된다. (자료=팬어라운드) 지민은 9월 5일 같은 날 마감된 아이돌 서포트 사이트 ‘팬어라운드(fan-around)’ 10월 생일투표에서도 총 40만 63표를 받아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에 대한 특전으로 전국직영 CGV 티켓판매기 광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팬플러스) 지민의 생일은 지구촌 곳곳에서 많은 이벤트가 진행돼 왔으며 지난해에는 특히 '지민 커스텀 비행기'와 '지민 전용 첫 개인 항로 개설', 미·영 대표 일간지 뉴욕타임즈와 더타임즈 전면광고, 유럽 최대 LED 미디어 스크린 광고 등으로 국내 및 외신의 집중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또한 지민 팬덤은 연예인 최초 서울 명동에서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 스노우볼을 설치해 명동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높은 기여도를 인정받아 이례적으로 연장 운영된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등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지민의 생일은 당일뿐 아니라 10월 한달간 이어지는 수많은 축하 이벤트로 '짐토버(Jimtober=Jimin+October)'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매해 지구촌 대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BTS News] ‘10월의 주인공’ 방탄소년단 지민, 美타임스퀘어+CGV·롯데시네마 점령...‘Jimtober is Coming’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9.13 10:04 의견 0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의 생일인 10월 13일을 기념해 각종 10월 생일 투표 1위에 선정되며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자료=@BTS_twt)

최애 투표 애플리케이션 '팬플러스(Fan Plus)'는 지난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 '10월 생일 및 기념일 아이돌'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37억 224만 9029표를 받아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지민은 이로써 7일 동안 뉴욕 타임스퀘어 LED 광고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역 대형 조명광고, 서울 지하철역 사각기둥 조명 광고를 각각 한달간 선물받게 된다.

(자료=팬어라운드)

지민은 9월 5일 같은 날 마감된 아이돌 서포트 사이트 ‘팬어라운드(fan-around)’ 10월 생일투표에서도 총 40만 63표를 받아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에 대한 특전으로 전국직영 CGV 티켓판매기 광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팬플러스)

지민의 생일은 지구촌 곳곳에서 많은 이벤트가 진행돼 왔으며 지난해에는 특히 '지민 커스텀 비행기'와 '지민 전용 첫 개인 항로 개설', 미·영 대표 일간지 뉴욕타임즈와 더타임즈 전면광고, 유럽 최대 LED 미디어 스크린 광고 등으로 국내 및 외신의 집중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또한 지민 팬덤은 연예인 최초 서울 명동에서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 스노우볼을 설치해 명동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높은 기여도를 인정받아 이례적으로 연장 운영된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등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지민의 생일은 당일뿐 아니라 10월 한달간 이어지는 수많은 축하 이벤트로 '짐토버(Jimtober=Jimin+October)'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매해 지구촌 대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