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이커머스는 지금’을 통해 그날의 판매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요기요)
■ 요기요, 할로윈 맞이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할로윈을 맞아 10월 한 달 내내 주차 별 쿠폰 한 장으로 무제한 할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누구나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은 할로윈에 등장하는 유령처럼 사라지지 않는 쿠폰이란 컨셉으로, 집에서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10월 한 달 동안 요기요가 제공하는 주차별 쿠폰 한 장으로 한식, 중식, 분식 등 대표 카테고리 메뉴를 무제한 할인받아 주문 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10%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사용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앱 내 ‘누구나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각 주차별로 할인 가능한 카테고리에 맞춰 1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단,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동진 쿠팡이츠서비스 상무는 한승호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관장과 함께 지난달 29일 사랑의 보온가방물품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쿠팡)
■ 쿠팡이츠서비스, 보온가방 기부
쿠팡이츠서비스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복지관을 찾기 어려운 노인에게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는 보온 가방을 기부했다.
지난달 29일 쿠팡이츠서비스는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양천, 노원, 용산, 종로, 은평 등 15개 회원 복지관에 1000여개의 보온 가방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복지관을 찾던 노인들이 복지관을 찾기 어려워졌다. 복지관은 직접 복지관을 찾을 수 없는 노인들을 위해 도시락과 반찬 등을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쿠팡이츠서비스가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 15개 회원 복지관에 제공한 보온 가방은 ‘사랑의 도시락’ 및 반찬 배달 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강동진 쿠팡이츠서비스 상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복지관을 찾을 수 없는 노인들과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찾을 수 없는 노인들에게 제공되는 밑반찬 및 도시락이 쿠팡이츠 보온 가방에 담겨 따뜻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