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멀티플렉스극장 메가박스와 함께 ‘블랙시크릿팝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교촌은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출시했다.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교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교촌은 많은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곳에서 블랙시크릿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메가박스와 손잡고 ‘블랙시크릿팝콘’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이는 ‘블랙시크릿팝콘’은 ‘블랙시크릿’ 오향의 맛을 그대로 담아내 영화관을 방문한 고객들의 먹는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영화팬들에게 ‘블랙시크릿팝콘’이라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팝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미국 외식 전문지 ‘레스토랑 비즈니스(Restaurant Business)’에 소개된 BBQ. (사진=BBQ) ■ BBQ, 美 외식 전문지에 소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미국 외식 전문지 ‘레스토랑 비즈니스(Restaurant Business)’에 ‘미국에서도 더욱 스마트해진 치킨 매장으로 발돋움하는 K-치킨 브랜드’로 소개됐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기업의 혁신과 성장에 초점을 맞추는 외식 산업의 선두 미디어로,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와 함께 미국내 외식 전문지로 손꼽히는 공신력을 지닌 매체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BBQ에 대해 ’한국 치킨 브랜드 BBQ가 BSK라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고객이 온라인이나 키오스크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BBQ는 올해 하반기 미국 뉴저지주 잉글우드 지역에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BSK(BBQ Smart Kitchen) 첫 런칭을 앞두고 있다. 뉴저지주는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지역으로, 해당 지점을 테스트 매장으로 운영해 성과에 따라 미국내 BSK 포맷 확장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지난 7월, 외식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에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2위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레스토랑 비즈니스에 신규 사업 모델이 소개되면서 BBQ의 현지화 운영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음을 실감한다” 고 말했다.

[치킨] 교촌치킨, 영화관에서 만나는 ‘블랙시크릿’…BBQ, 美 외식 전문지에 소개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0.13 11:45 의견 0
(사진=교촌)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멀티플렉스극장 메가박스와 함께 ‘블랙시크릿팝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교촌은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출시했다.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교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교촌은 많은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곳에서 블랙시크릿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메가박스와 손잡고 ‘블랙시크릿팝콘’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이는 ‘블랙시크릿팝콘’은 ‘블랙시크릿’ 오향의 맛을 그대로 담아내 영화관을 방문한 고객들의 먹는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영화팬들에게 ‘블랙시크릿팝콘’이라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팝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미국 외식 전문지 ‘레스토랑 비즈니스(Restaurant Business)’에 소개된 BBQ. (사진=BBQ)

■ BBQ, 美 외식 전문지에 소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미국 외식 전문지 ‘레스토랑 비즈니스(Restaurant Business)’에 ‘미국에서도 더욱 스마트해진 치킨 매장으로 발돋움하는 K-치킨 브랜드’로 소개됐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기업의 혁신과 성장에 초점을 맞추는 외식 산업의 선두 미디어로,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와 함께 미국내 외식 전문지로 손꼽히는 공신력을 지닌 매체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BBQ에 대해 ’한국 치킨 브랜드 BBQ가 BSK라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고객이 온라인이나 키오스크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BBQ는 올해 하반기 미국 뉴저지주 잉글우드 지역에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BSK(BBQ Smart Kitchen) 첫 런칭을 앞두고 있다. 뉴저지주는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지역으로, 해당 지점을 테스트 매장으로 운영해 성과에 따라 미국내 BSK 포맷 확장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지난 7월, 외식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에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2위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레스토랑 비즈니스에 신규 사업 모델이 소개되면서 BBQ의 현지화 운영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음을 실감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