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이츠웰 BI. (사진=CJ프레시웨이)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 이츠웰이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다.
CJ프레시웨이가 올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의 기업 비전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비하고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한층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에 첫 출범한 이츠웰은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사업 매출의 11%를 차지하는 대표 브랜드이자 최근 3년간 팬데믹 영향에도 연평균 19%의 성장률을 유지하는 등 탄탄한 시장 경쟁력을 갖췄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 상품 패키지의 디자인 콘셉트를 전면 개편했다.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사업을 지원하는 ‘솔루션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
새로운 슬로건은 ‘Understanding You’로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시장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읽어 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변경된 BI는 신제품부터 적용되며 기존 상품에는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식자재 유통 트렌드는 배달 서비스에 주력하는 중소형 프랜차이즈, 오프라인 소비자 경험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등 고객의 사업 유형이 다양해진 만큼 차별화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츠웰은 21년 동안 쌓아 온 상품 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제적으로 제안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