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뷰티 공식스토어.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LVMH 뷰티’의 공식 스토어를 오는 14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LVMH P&C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SSG닷컴은 5개 브랜드의 4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브로우 듀오 ▲‘겔랑’ 아베이 로얄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세트도 선보인다. ‘프레쉬’ 단독 세트는 콤부차 에센스(250ml)와 함께 콤부차 클렌징 트리트먼트(200ml)로 구성됐다. '겔랑' 세트는 아베이로얄 오일, 로션, 세럼 등 5종의 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을 큐레이션해 준비했다. '지방시' 세트는 땡 꾸뛰르 쿠션, 아이코닉 누드 파우치로 꾸며졌다.
정영재 SSG닷컴 뷰티MD팀장은 "쓱닷컴의독보적인 MD 경쟁력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명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하는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