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이나 홈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이벤트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LGU+)가 자사 모바일이나 홈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LG트윈스 경기에 초청한다. LGU+는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LGU+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한다. LGU+는 다음달 27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관람권(1인2매)과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세트에는 LG트윈스 응원 수건과 경기장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치킨 및 피자 쿠폰, 일회용 테이블 등이다. 또한 당첨 고객 중 1명에게는 경기 시작 전 특별 시구 기회도 주어진다. 50명은 장기고객만을 위해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고객은 당일 중앙매표소 부근에 설치된 엘심동체 이벤트 전용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 및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엘심동체 이벤트 부스에서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체험존, LG트윈스 응원 피켓 제작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 무너 머그컵·스팸 선물세트·유독 구독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트게임, 무너와 LG트윈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하는 포토존 등도 운영된다. 현장 체험은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아도 LGU+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에 초청된 500명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장기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LG트윈스X무너 티셔츠(30명) ▲3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100명) ▲유독 1만원 할인쿠폰(1500명) ▲던킨 모바일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엘심동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4월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장기고객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이현승 LGU+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장기고객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며 “올 2분기에는 캠핑장에 장기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며,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연간 지속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장기고객, LG트윈스 경기 초청합니다”

모바일·홈 서비스 5년 이상 사용자 500명…LG트윈스 시구·팬 사인회 기회도

손기호 기자 승인 2023.03.20 09:02 의견 0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이나 홈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이벤트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LGU+)가 자사 모바일이나 홈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LG트윈스 경기에 초청한다.

LGU+는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LGU+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한다.

LGU+는 다음달 27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관람권(1인2매)과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세트에는 LG트윈스 응원 수건과 경기장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치킨 및 피자 쿠폰, 일회용 테이블 등이다.

또한 당첨 고객 중 1명에게는 경기 시작 전 특별 시구 기회도 주어진다. 50명은 장기고객만을 위해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고객은 당일 중앙매표소 부근에 설치된 엘심동체 이벤트 전용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 및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엘심동체 이벤트 부스에서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체험존, LG트윈스 응원 피켓 제작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 무너 머그컵·스팸 선물세트·유독 구독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트게임, 무너와 LG트윈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하는 포토존 등도 운영된다. 현장 체험은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아도 LGU+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에 초청된 500명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장기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LG트윈스X무너 티셔츠(30명) ▲3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100명) ▲유독 1만원 할인쿠폰(1500명) ▲던킨 모바일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엘심동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4월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장기고객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이현승 LGU+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장기고객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며 “올 2분기에는 캠핑장에 장기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며,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연간 지속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