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머 광고 포스터. (사진=유유제약)
유유제약이 비강세척액 시장점유율 1위 ‘피지오머’ 영업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유유제약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제작한 피지오머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피지오머 광고는 물방울 모양의 '해수' 캐릭터가 아기의 코로 들어가 미네랄 해수로 콧속 코딱지를 구출해 준다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주사용층인 영유아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밖에 100% 프랑스 멸균등장해수 성분과 보존제 무함유인 점을 광고에 담아 영유아 코막힘 증상으로 고민인 부모들에게 피지오머의 장점을 어필한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봄철 외부 나들이 증가 및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와 함께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호흡기 관련 요인 등으로 인해 피지오머 매출 신장이 기대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피지오머 광고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블로그는 물론 포스터 등 약국 현장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망라 전방위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