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캘빈클라인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영상에서 마성의 글로벌 핫가이 매력을 과시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On set with Jung Kook'이라는 제목으로 정국의 촬영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청청 데님 의상에 펌을 넣은 장발로 등장해 스윗한 미소를 날리며 등장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상의를 탈의한 채 명품 복근과 근육으로 꽉 찬 몸매를 드러내며 치명적인 남성미를 과시했다. 이어 섹시와 기품이 깃든 제스처와 포즈로 여심을 저격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이와 반대로 정국은 천진난만하고 퓨어한 눈웃음을 날리며 청량, 풋풋한 미소년 매력까지 발산하는 등 극과 극의 갭차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한껏 홀렸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착장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미가 돋보이는 내추럴함과 립 피어싱, 타투로 자유분방하고 힙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특히 베일 듯한 날렵한 턱선과 화려한 이목구비로 360도 무결점 완벽 비주얼을 뽐내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이를 본 팬들은 "캘빈 정국의 축복은 끝이 없네요♥", "소년미랑 남자미 동시에 맛보고 싶다면 캘빈 정국이 영상 보세요 극락이 따로 없음", "어케 한 영상안에 이렇게 다른 분위기가 나올 수 있단 말임..... 소년미 남자미 휙휙 정신 못 차리겠어", "뭔가 자유로우면서 편안하고... 건강한 섹시함", "컨셉 소화력 만렙 어떤 장르도 가능할 듯", "캘빈클라인 돈쭐 나세요!!"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캘빈클라인이 진행한 'what would you ask Jung Kook?' 인터뷰 영상에서 "아미가 저의 기를 살려줍니다" 라며 팬클럽 아미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정국의 옥외 광고는 젊음의 거리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14일까지 삼연빌딩(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16)과 31일까지 남정빌딩(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