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결혼식 축가를 부탁하고 싶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결혼식 축가를 부탁하고 싶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스타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1만 625표 가운데 77.60%에 해당하는 8245표의 압도적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지민의 매력 키워드는 '뛰어나다'가 72%를 차지했고 '낭만적', '아름다운', '빛나는', '감성적', '흡입력'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는 ‘열정을다하는’, ‘넘사벽인’, ‘천재적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급이다른’, ‘존멋인’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팀내 리드보컬로 데뷔해 귀를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에 고음 보컬까지 더해 도입부 및 클라이맥스를 도맡아 킬링 파트를 생성하며 보컬리스트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지민의 목소리는 ‘별가루 목소리’ 혹은 ‘엔젤 보이스’라고 불릴 만큼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표주자로 손꼽힌다. 국내외 음악 전문가들 또한 ”지민의 목소리는 지민밖에 가질 수 없다“, ”(지민의) 노래에 빨려 들어갈 것 같다“, ”지민의 목소리는 다이아몬드만큼 소중하다“는 등의 찬사를 전한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최근에는 솔로 앨범 ‘페이스’와 더불어 한국인 최초 메인 아티스트로 참여한 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OST ‘Angel Pt.1’을 연이어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한편, 지민은 앞서 “연휴가 많은 가정의 달, 같이 여행 가고 싶은 ‘활기찬’ 스타”와 “정변의 아이콘! 어린 시절과 똑같이 자라 ‘흐뭇한’ 스타”, “‘티파니앤코’ 주얼리가 어울리는 ‘럭셔리한’ 매력의 스타” 투표에서도 1위에도 올라 4주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남다른 인기를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