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개최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우측열 위에서 세 번째)가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단과 만나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동반성장을 위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광주호남, 대구경북, 수도권,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각 지역별 가맹점 대표단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비롯해 지속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이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간담회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23일 광주광역시에 서구에 위치한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 bhc치킨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와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는 “완전한 일상 회복이 이뤄진 가운데, 때 이른 무더위 속에서도 항상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더 큰 성장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본사 또한 한 층 더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이어온 불안정한 국제 정세로 인한 고물가가 이어지는 상황은 프랜차이즈 산업이 지속적인 도전의 시기에 직면하게 만들지만, 이러한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힘을 합쳐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본사는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 방안을 위한 방법 제시와 수요 증대를 위해 새로이 출범한 R&D 센터를 통한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며, 가맹점 역시 위생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 등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원칙 준수 통한 고객 만족을 실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