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유로운 매력'을 지닌 스타 1위로 꼽혀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투미 여행용 캐리어’가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매력의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1670표를 획득해 75.77%의 압도적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72%의 지지율로 '멋있다'가 1위로 꼽혔고, '낭만적'(10%), '센스있는'(5%) 등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는 '헤어나올수없는',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간지나는'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BTS_twt)
여행용 캐리어를 끌고 떠나는 여행에서 자유로운 매력을 한껏 발휘할 것 같은 지민은 실제 다양한 여행지에서의 꾸임없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2019년 프랑스 파리와 하와이에서의 지민의 여행기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명성의 아티스트로서가 아닌 평범한 20대 청년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또 2021년 제주 여행에서 지민이 방문한 장소는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팬들이 꼭 방문해야 할 '성지'로 등극했다. 이에 부산관광공사에서는 지난해 '지민 코스 - 지민따라가는 부산 여행'에서 지민과 관련된 부산의 명소들을 소개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편, 데뷔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공식 활동을 마친 지민은 지난 5월 영국 런던에 위치한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의 즐거움 가득한 사진을 SNS에 공개해 세계 곳곳의 팬들을 판타지 세계로 초대하며 천만 개 이상 '좋아요'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