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올엠) ■ 올엠 신작 ‘크리티카 서바이버’ 사전예약 돌입 컴투스(대표 이주환) 계열사인 올엠(대표 김승무)은 ‘크리티카’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의 출시를 앞두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올엠이 서비스한 PC MORPG ‘크리티카’ IP로 제작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동일 장르 게임과는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3D 그래픽과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크리티카’만의 캐릭터 외형, 그리고 해당 캐릭터에 부여되는 3종의 전용 스킬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끊임없이 몰려드는 몬스터를 상대로 펼쳐지는 긴박한 플레이와 달라지는 스킬 조합으로 매 판 새로운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올엠 김승무 대표는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오랜 기간 PC 크리티카를 서비스하며 누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션 RPG가 아닌 하이퍼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도전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넷마블) ■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구글플레이 게임즈 론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PC 버전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게임즈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로 출시된 게임들을 윈도우 환경의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하는 게임 플랫폼이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출석만해도 일 2회 몬스터를 잡는데 필요한 ‘행동력’을 제공하는 ‘록산나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9일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게임이다.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SPGame) ■ ‘TT: 타이니 테일즈’, 양대 마켓 정식 출시 SPGame은 자사의 신작 RPG ‘TT: 타이니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T: 타이니 테일즈’는 빛과 마법의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즐기는 모바일 RPG다. 전 세계 각 시대에 활약한 영웅을 아기자기한 모습의 히어로로 만날 수 있으며, 어둠에 맞서 문명의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유의 유화풍 일러스트는 동화 같은 분위기와 함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출시 전 사전예약 150만명을 돌파한 ‘TT: 타이니 테일즈’는 참여자에게 소환권, 육성 패키지, 다이아 패키지, 4종 히어로 선택권 등 희귀 보상이 포함된 선물 코드를 제공한다.

[게임NEW] 올엠 ‘크리티카 서바이버’, 사전예약 돌입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8.10 17:43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주-

(사진=올엠)

■ 올엠 신작 ‘크리티카 서바이버’ 사전예약 돌입

컴투스(대표 이주환) 계열사인 올엠(대표 김승무)은 ‘크리티카’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의 출시를 앞두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올엠이 서비스한 PC MORPG ‘크리티카’ IP로 제작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동일 장르 게임과는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3D 그래픽과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크리티카’만의 캐릭터 외형, 그리고 해당 캐릭터에 부여되는 3종의 전용 스킬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끊임없이 몰려드는 몬스터를 상대로 펼쳐지는 긴박한 플레이와 달라지는 스킬 조합으로 매 판 새로운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올엠 김승무 대표는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오랜 기간 PC 크리티카를 서비스하며 누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션 RPG가 아닌 하이퍼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도전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넷마블)

■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구글플레이 게임즈 론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PC 버전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게임즈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로 출시된 게임들을 윈도우 환경의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하는 게임 플랫폼이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출석만해도 일 2회 몬스터를 잡는데 필요한 ‘행동력’을 제공하는 ‘록산나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9일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게임이다.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SPGame)

■ ‘TT: 타이니 테일즈’, 양대 마켓 정식 출시

SPGame은 자사의 신작 RPG ‘TT: 타이니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T: 타이니 테일즈’는 빛과 마법의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즐기는 모바일 RPG다. 전 세계 각 시대에 활약한 영웅을 아기자기한 모습의 히어로로 만날 수 있으며, 어둠에 맞서 문명의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유의 유화풍 일러스트는 동화 같은 분위기와 함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출시 전 사전예약 150만명을 돌파한 ‘TT: 타이니 테일즈’는 참여자에게 소환권, 육성 패키지, 다이아 패키지, 4종 히어로 선택권 등 희귀 보상이 포함된 선물 코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