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일본 팬들이 지극한 '열혈 팬심'을 자랑했다.
(자료=트위터)
최근 정국의 일본 팬 베이스 '정국 재팬'은 오는 9월 한달간 하이브 신사옥 바로 앞 택시 승강장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또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 용산 하이브점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자료=빅히트 뮤직)
트위터에서 'Amina'로 활동 중인 한 일본 팬은 8월 26일부터 9월 25일까지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제1 터미널 연결 통로 아트 미디어 터널(AMT) 광고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렸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오는 9월 1일 서울 지하철 1-8호선 내부에 설치된 모든 'N.Square'(엔스퀘어) 전광판,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서울 지하철 1-8호선 모든 출입구 상단 'METRO-GATE'(메트로게이트) 전광판,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2호선 DID 전광판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내보낸다고 전한 바 있다.
(자료=인기가요)
팬 계정 '블루메'는 9월 1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대형 전광판,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 통로에 설치된 디지털 포스터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8월 31일까지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 팬 계정 '셉템버'가 진행하는 하이브 신사옥 앞 '한강대교북단.LG유플러스' 버스 쉘터(정류장) 4개 전광판과 하이브 사옥 바로 앞 택시 승강장에서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