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나이언틱)
■ ‘몬스터헌터 나우’, 원 오크 록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
나이언틱과 캡콤은 신작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 출시를 앞두고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과 협업한 뮤직 비디오 ‘Make It Out Alive’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는 8월 29일 22시에 원 오크 록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Make It Out Alive’ 뮤직 비디오에서는 원 오크 록 멤버들의 모습과 더불어 ‘몬스터 헌터 나우’에 등장하는 몬스터 ‘디아블로스’를 확인할 수 있다.
원 오크 록은 2005년 결성된 4인조 일본 록밴드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과 북미, 유럽에서도 견고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몬스터 헌터’ 경험을 세계 각지의 거리, 공원, 동네에서 선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동료 플레이어들과 팀을 이루고 세상에서 가장 사나운 괴물을 쓰러뜨리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 유저 모집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PC 온라인 액션 RPG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 참여 유저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루프로토콜’은 일본 게임사 반다이 남코가 신규 지식재산권(IP) 창출을 위해 개발한 게임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기반으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깊이 있는 세계관의 컷신 스토리가 특징이다.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는 국내 서비스 계획 발표 후 진행되는 첫 공개 테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현지화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공개 테스트 진행을 결정했다. 테스트는 9월 15일부터 사흘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한다. 텍스트 번역, 음성 녹음 등 현지화 작업 결과물에 강도 높은 검증 테스트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30일부터 ‘블루프로토콜’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