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주말을 뜨겁게 달궜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최근 삼성모바일은 공식 SNS와 유튜브에 “Jimin이 S 펜으로 자신의 GalaxyZFold5에 귀여운 모델을 그립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지민의 새로운 갤럭시 Z폴드5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영상 속에서 지민은 오렌지 컬러의 밝은 데님 재킷과 청바지 차림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무대 밖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잠시 쉬고 있는 듯 Z폴드5에 무언가를 적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곧이어 다가온 낯선 강아지에게 “너 누구야?”라고 인사를 건넨 뒤 계속해서 움직이는 강아지를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이윽고 깜찍한 강아지의 모습을 담는 데 성공한 지민은 펜을 이용해 Z폴드5에서 사진을 편집하고 직접 그림을 그려 넣는 과정을 보여주며 강아지와 한결 친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앞서 지난 7월 삼성모바일 공식 계정은 “강아지 위에 그린 그림... 그리고 예술가의 실루엣 그가 누구인지 추측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지민이 주인공으로 밝혀져 팬들의 궁금증 해소는 물론 기대한만큼의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를 본 팬들은 “나는 왜 강아지가 아닌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강아지”, “지민과 강아지 케미는 귀여움 한도 초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영상이 공개되자 ‘GalaxyxJimin’이 대한민국 트위터 트렌드 3위에 올랐으며 ‘JIMIN JIMIN’, ‘우리 지민’, ‘BTSJIMIN’ 등이 트렌딩되는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