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크로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구글은 지난 12일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 시상식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총 10개 부문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인크로스는 잡코리아, 제일기획, 히어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Best Direct Action)’ 부문 위너(WINNER)로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인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캠페인은 이직, 퇴사를 다룬 흡인력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으로 소비자의 직접적인 전환을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인크로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한 결과로 이번 수상을 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크로스,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13 11:13 의견 0
(사진=인크로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구글은 지난 12일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 시상식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총 10개 부문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인크로스는 잡코리아, 제일기획, 히어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Best Direct Action)’ 부문 위너(WINNER)로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인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캠페인은 이직, 퇴사를 다룬 흡인력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으로 소비자의 직접적인 전환을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인크로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한 결과로 이번 수상을 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