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스테디셀러 2종 담은 ‘와퍼 위크 5000’ 진행 사진=버거킹. 비케이알코리아(BKR)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와퍼 2종을 최대 35%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갈릭불고기 와퍼’와 ‘치즈 와퍼’ 2종이다. ‘갈릭불고기 와퍼’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바삭한 갈릭칩의 조합으로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며, ‘치즈 와퍼’는 버거킹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와퍼’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졌다. 3500원 추가하면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23FW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사진=이랜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23FW ‘아우터 페스티벌’을 19일까지 개최한다.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영 캐주얼, 페미닌 등 다양한 감성을 담은 룩북 컨텐츠가 공개된다. 룩북에서는 스타일별 아우터를 중심으로 이너 아이템, 잡화까지 함께 풀코디로 제안한다. 하나의 아우터 상품을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하는 코디법을 소개한다. 기존 무채색 아우터 룩북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있는 아우터 룩북으로 컬러 매칭에 대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내가 찾는 모든 룩’이라는 컨셉으로 이랜드가 보유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스파오, 후아유, 뉴발란스 등 캐주얼 브랜드와 더불어, 미쏘, 로엠, 클라비스 등 여성 브랜드의 아우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슈펜을 비롯한 신발과 잡화 브랜드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 모노마트, 동절기 맞이 오코노미야끼 특별 기획전 사진=LF푸드. LF푸드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동절기를 맞아 오코노미야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모노마트 몰에서는 오코노미야끼 관련 제품군들을 최대 24%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레시피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시피 카드에는 해산물 오코노미야끼부터 굴 오코노미야끼, 칠리토마토 오코노미야끼, 트리플치즈 오코노미야끼 등 SNS에서 뜨고 있는 오코노미야끼와 계절감을 살린 재료를 활용한 이색적인 오코노미야끼 레시피를 담았다. 노하우 공유와 취향따라 즐길수 있게 오코노미야끼 모노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노마트TV에 오사카풍과 히로시마풍 수제 오코노미야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와 오코노미야끼 조리 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오사카 오코노미야끼와 동래 파전과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끼에 대한 정보와 조리 노하우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초보 외식소상공인들을 위해 원팩 오코노미야끼도 준비했다.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완료돼 누구나 쉽게 일본 현지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17만개 브랜드 동시 할인 사진=LF 하프클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월간 최대 할인행사 ‘세일절’을 17일까지 진행한다. LF 하프클럽에 입점한 전체 17만개 브랜드가 동시에 할인에 돌입한다. 행사 기간 전체 회원을 상대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등으로 구성된 5종 장바구니 할인쿠폰 팩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에 대해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준비됐다.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5%부터 최대 50%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구성된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5개 상품이 24시간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원데이 타임 특가’ 코너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장바구니 베스트’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세일절 기간 가장 많이 구매한 회원 1명을 선정해100만원의 적립금을 선물하며, 누적 구매 금액 순위에 따라 2위~10위 회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1000위 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E능률 주니어랩, AI 수행평가 서비스 네이밍 공모전 사진=NE능률.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지난달 론칭한 ‘AI 수행평가 서비스’의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새롭게 론칭한 AI 수행평가 서비스를 더 쉽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는 이름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AI 수행평가 서비스’는 25년 교육과정부터 적용되는 디지털 교과서 도입에 대비해 적용된 NE능률 주니어랩의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이다. 한주 동안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과제를 부여하고 자동 채점 후에는 평가 분석 리포트를 발행한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AI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술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밍 공모 기간은 15일부터 30일까지다. 해당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주니어랩 학원이라면 학원 당 5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전체 접수건은 본사에서 1차 선별을 진행하고 이후 온라인을 통한 투표를 진행, 12월11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 수상작에게는 태블릿 PC와 상패, 약 15만 원 상당의 학원 판촉물이 지급되며, 그외 수상작에게도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판촉물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3000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유통갤러리] 버거킹,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13 12:29 의견 0

◆버거킹, 스테디셀러 2종 담은 ‘와퍼 위크 5000’ 진행

사진=버거킹.

비케이알코리아(BKR)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와퍼 2종을 최대 35%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갈릭불고기 와퍼’와 ‘치즈 와퍼’ 2종이다. ‘갈릭불고기 와퍼’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바삭한 갈릭칩의 조합으로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며, ‘치즈 와퍼’는 버거킹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와퍼’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졌다. 3500원 추가하면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23FW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사진=이랜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23FW ‘아우터 페스티벌’을 19일까지 개최한다.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영 캐주얼, 페미닌 등 다양한 감성을 담은 룩북 컨텐츠가 공개된다. 룩북에서는 스타일별 아우터를 중심으로 이너 아이템, 잡화까지 함께 풀코디로 제안한다. 하나의 아우터 상품을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하는 코디법을 소개한다. 기존 무채색 아우터 룩북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있는 아우터 룩북으로 컬러 매칭에 대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내가 찾는 모든 룩’이라는 컨셉으로 이랜드가 보유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스파오, 후아유, 뉴발란스 등 캐주얼 브랜드와 더불어, 미쏘, 로엠, 클라비스 등 여성 브랜드의 아우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슈펜을 비롯한 신발과 잡화 브랜드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 모노마트, 동절기 맞이 오코노미야끼 특별 기획전

사진=LF푸드.

LF푸드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동절기를 맞아 오코노미야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모노마트 몰에서는 오코노미야끼 관련 제품군들을 최대 24%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레시피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시피 카드에는 해산물 오코노미야끼부터 굴 오코노미야끼, 칠리토마토 오코노미야끼, 트리플치즈 오코노미야끼 등 SNS에서 뜨고 있는 오코노미야끼와 계절감을 살린 재료를 활용한 이색적인 오코노미야끼 레시피를 담았다.

노하우 공유와 취향따라 즐길수 있게 오코노미야끼 모노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노마트TV에 오사카풍과 히로시마풍 수제 오코노미야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와 오코노미야끼 조리 팁을 추가로 공개했다. 오사카 오코노미야끼와 동래 파전과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끼에 대한 정보와 조리 노하우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초보 외식소상공인들을 위해 원팩 오코노미야끼도 준비했다.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완료돼 누구나 쉽게 일본 현지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17만개 브랜드 동시 할인

사진=LF 하프클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월간 최대 할인행사 ‘세일절’을 17일까지 진행한다. LF 하프클럽에 입점한 전체 17만개 브랜드가 동시에 할인에 돌입한다. 행사 기간 전체 회원을 상대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등으로 구성된 5종 장바구니 할인쿠폰 팩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에 대해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준비됐다.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5%부터 최대 50%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구성된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5개 상품이 24시간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원데이 타임 특가’ 코너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장바구니 베스트’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세일절 기간 가장 많이 구매한 회원 1명을 선정해100만원의 적립금을 선물하며, 누적 구매 금액 순위에 따라 2위~10위 회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1000위 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E능률 주니어랩, AI 수행평가 서비스 네이밍 공모전

사진=NE능률.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지난달 론칭한 ‘AI 수행평가 서비스’의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새롭게 론칭한 AI 수행평가 서비스를 더 쉽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는 이름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AI 수행평가 서비스’는 25년 교육과정부터 적용되는 디지털 교과서 도입에 대비해 적용된 NE능률 주니어랩의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이다. 한주 동안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과제를 부여하고 자동 채점 후에는 평가 분석 리포트를 발행한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AI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술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밍 공모 기간은 15일부터 30일까지다. 해당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주니어랩 학원이라면 학원 당 5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전체 접수건은 본사에서 1차 선별을 진행하고 이후 온라인을 통한 투표를 진행, 12월11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1등 수상작에게는 태블릿 PC와 상패, 약 15만 원 상당의 학원 판촉물이 지급되며, 그외 수상작에게도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판촉물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3000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