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해외 어디서나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여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해외여행·직구(직접구매)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나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이용 시 머니 결제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네이버 쇼핑 이외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머니 결제금액의 0.3%가 적립된다. 국내에서는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해외에서는 전세계 모든 Visa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여행 멤버십인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수수료 면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4년 2월 28일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해외결제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 12월 31일까지 국내·해외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천원을 포인트로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진행된 사전신청에 등록한 경우, 혜택이 2배로 적용되어 국내·해외 첫 결제 건당 2천원씩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실물카드 결제 방식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손쉽게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사용하면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조건없이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 해외 여행객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도 없이 해외 결제 3% 적립…‘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머니 결제액 3% 적립 제공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1.29 13:56 의견 0
(사진=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해외 어디서나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여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해외여행·직구(직접구매)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나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이용 시 머니 결제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네이버 쇼핑 이외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머니 결제금액의 0.3%가 적립된다.

국내에서는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해외에서는 전세계 모든 Visa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여행 멤버십인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수수료 면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4년 2월 28일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해외결제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 12월 31일까지 국내·해외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천원을 포인트로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진행된 사전신청에 등록한 경우, 혜택이 2배로 적용되어 국내·해외 첫 결제 건당 2천원씩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실물카드 결제 방식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손쉽게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사용하면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조건없이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 해외 여행객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