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맞아 국내외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기부를 진행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팬페이지 ‘룰러’(RULER)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외벽 대형 LED 전광판과 지하 진입로 벽에 설치된 21개의 전광판을 통해 뷔의 생일 축하 광고를 송출했다. 또한 ‘잇츠미팬’(Itsmefann)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뷔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 중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코모모’(Comomo)는 뷔가 좋아하는 초록색과 뷔가 만든 신조어인 ‘보라해’로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이 된 보라색 조명으로 후쿠오카 타워 전체를 밝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의 중국 팬클럽인 ‘바이두 뷔바’는 뷔의 생일 기념 16개 이벤트 중 하나로서, 상하이, 광저우를 비롯한 10개 도시의 번화가에 위치한 건물 외벽의 대형 LED를 통해 광고 송출 중이다. 또한 중국 난징의 레드마운틴 동물원의 만주 호랑이 ‘다산’과 황금원숭이 ‘진 샤오멍’을 입양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볼리비아의 팬베이스 ‘뷔 BTS 볼리비아’(V BTS Bolivia)는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스토리 광고를 통해 뷔의 스포티파이 프로필을 홍보하는 광고를 진행 중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말레이시아 팬베이스인 ‘태형 말레이시아’(Taehyung Malaysia)는 말레이시아의 비영리 의료 지원 단체인 ‘머시 말레이시아’(Mercy Malaysia)에 기부금을 전달,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발생한 홍수 피해 지역에 이동 진료소와 필수품을 제공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의 코스타리카 펜베이스인 ‘KTH TRADS’는 제네시스(Genesis), 콘스트루옌도 손리사스(Contruyendo Sonrisas)등 비영리 동물보호 단체 4곳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의 스리랑카 팬베이스인 ‘KTH 스리랑카’는 스리랑카의 노약자 및 장애인 지원 단체인 사르보다야 스와세타(Sarvodaya Suwasetha)에 기부금을 전달, 도움이 필요한 1세부터 3세까지 유아들을 지원하도록 했다.
뷔의 인도네시아 팬베이스인 ‘김태형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의 외딴 지역에 교육, 전기, 물 등의 필수품을 제공하는 조직인 야야산 하노이(Yayasan Hanowene)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와 같이 전세계 뷔의 팬들은 그의 생일을 기념한 홍보 및 기부 이벤트를 통해 현재 군 복무 중인 뷔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