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스포티파이)
방탄소년단 정국이 치명적인 남신 강림 아우라로 글로벌 여심을 강탈했다.
(자료=캘빈클라인 공식 SNS)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글로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국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 정국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서 환상적인 에잇팩 복근과 탄탄한 근육으로 밀집된 상탈 자태를 선보이며 섹시한 남성미를 자랑했다.
(자료=캘빈클라인 공식 SNS)
또 정국은 '워너비 패션 아이콘'답게 셔츠 한 장에 청바지만 걸치고도 톱모델 포스와 독보적인 아우라를 한껏 풍겼다. 이와 함께 정국만의 유니크한 분위기, 심쿵을 유발하는 윙크부터 시크한 엣지를 더한 표정, 매혹적인 모션은 보는 이들을 한껏 홀렸다.
(자료=캘빈클라인 공식 SNS)
정국은 흑백 필름에도 날렵한 턱선을 비롯해 조각상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압도적인 황홀함을 더했다. 세계 최대 기차역인 뉴욕 맨해튼 소재 그랜드센트럴 터미널을 배경으로 한 해당 광고 말미에는 정국이 피아노로 다가가는 장면으로 끝이 나 후속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안겼다.
이에 팬들은 "비주얼 복근 다 조각이야", "끝없는 캘빈 정국 축복", "정국이 고자극 섹시 핫가이", "정국이 폼 미쳤다이~ 컨셉 의상 소화력 표정 연기 완벽 그 자체", "존재 자체가 너무 멋지다", "정국이 위해 그랜드센트럴 대관? 스케일 머선일이야" 등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