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실리카겔 협업 PV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매드무비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한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PV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스턴락 스튜디오)
■ ‘V라이징’, 5월 8일 정식출시…‘캐슬바니아’ 컬래버 선보여
스웨덴 게임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는 오픈 월드 판타지 서바이벌 게임 ‘V Rising(브이라이징)’을 5월 8일 정식 출시하고 코나미사의 ‘캐슬바니아’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캐슬바니아의 유산’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는 뱀파이어 헌터 ‘사이먼 벨몬트’가 전설적인 채찍과 신성한 무기를 들고 바도란에 등장한다. 그를 쓰러트리면 상징적인 무기의 비밀을 밝히고 뱀파이어 헌터의 새로운 전투 기술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브이라이징’은 2022년 5월 17일 스팀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장의 판매량을 돌파한 인기작이다. 현재 스팀에서 약 400만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매우 긍정적인 평가 88%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릴리스 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신작 ‘AFK: 새로운 여정’ 2차 CBT 참가자 모집
릴리스 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오픈필드 수집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이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흥행작 ‘AFK 아레나’의 IP를 이어받은 신작 ‘AFK: 새로운 여정’은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한 에스페리아 대륙에서 이용자는 대마법사가 되어 여정을 떠나는 세계관이다. 2차 CBT 테스터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일부 캐릭터 더빙,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이벤트 등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참가 모집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15일 저녁 7시까지로, 별도의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CBT는 4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한국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차 CBT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며 “1차 CBT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들과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으니 2차 CB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