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카카오게임즈)
■ ‘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조앤’ 등장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4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불사형 정령 ‘조앤’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조앤’은 시대의 혁명을 이끌었던 연금술사의 마검 ‘아조트 검’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에덴에서 손꼽히는 명의이자 정령 연합군의 의료 컨설턴트다. 이 정령은 적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조앤’ 업데이트와 함께 4월 25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은 조국을 수호하는 정의의 사도이자 아이사 대륙의 전통 무술 ‘무에타이’의 달인이다. 근거리형 영웅으로 설계됐으며, 액티브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근거리형 아군에게 최종 약점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레전드 영웅 ‘아수라’를 획득할 수 있는 ‘아수라 챌린저 패스’ ▲사황 ‘손오공’의 레전드 코스튬 ▲12801 ~13600 스테이지 추가 ▲스페셜 던전 보스 ‘샌드웜’ 등이 업데이트됐다.
(사진=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4월 25일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정복 전쟁 ‘크루세이드’와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4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이용자의 게임 특성을 알려주는 ‘기사 서임식’ 콘텐츠도 마련됐다. 몬스터 처치 횟수, 골드 사용 수량, PvP 횟수, 아이템 제작 시도 횟수 중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제일 많이 완료한 항목에 따라 ▲나이트 랜서 ▲나이트 디베스 ▲나이트 챔피언 ▲나이트 아르티팩스 중 타이틀 하나를 부여한다.
(사진=해긴)
■ 해긴 ‘플레이투게더’, 산리오 캐릭터 등장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글로벌 라이선싱 협업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 따라 ‘플레이투게더’ 주 무대인 카이아 섬에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카이아섬 다운타운에 핑크색으로 물든 ‘산리오캐릭터즈 호텔’이 문을 열었으며, 내부에서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 인기 산리오캐릭터즈 NPC들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 밖에도 ‘플레이투게더’에는 산리오캐릭터즈 IP로 제작된 신규 코스튬 및 가구,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해긴과 산리오코리아는 추후에도 더 풍성한 산리오캐릭터즈 IP 기반 콘텐츠를 게임 내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논의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