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명조)'의 론칭 온라인 쇼케이스 및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0만 명이 선택한 '명조'는 지난 19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어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국내 서비스 운영 방향성 및 출시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약 3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런칭 버전의 각종 혜택과 이벤트도 소개됐다.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 패키지부터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캐릭터 및 무기 뽑기 혜택, 오픈 출석 체크,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 개방까지 방대한 혜택이 이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23일 출시 예정인 '명조'는 그간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국내 서비스를 다짐해왔다. 특히 작년 지스타 부스 마련을 통해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는 한편, 국내 이용자 의견 수렴을 위한 CBT 및 FGT, 온라인 쇼케이스에 이어 홍대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쿠로게임즈 '명조', 론칭 온라인 쇼케이스 성황리 종료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5.20 16:53 의견 0
(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명조)'의 론칭 온라인 쇼케이스 및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0만 명이 선택한 '명조'는 지난 19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어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국내 서비스 운영 방향성 및 출시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약 3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런칭 버전의 각종 혜택과 이벤트도 소개됐다.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 패키지부터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캐릭터 및 무기 뽑기 혜택, 오픈 출석 체크,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 개방까지 방대한 혜택이 이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23일 출시 예정인 '명조'는 그간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국내 서비스를 다짐해왔다.

특히 작년 지스타 부스 마련을 통해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는 한편, 국내 이용자 의견 수렴을 위한 CBT 및 FGT, 온라인 쇼케이스에 이어 홍대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