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OOP)
SOOP은 수도권 최대 게임 축제 '2024 플레이엑스포(PlayX4)'의 미디어 파트너사로서 공식 방송 송출 및 오프라인 부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지난해 역대 최다 인원인 10만5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수도권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4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SOOP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의 미디어 파트너사로서 신작 게임 발표와 코스티벌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아프리카TV를 통해 송출한다. SOOP은 라이브 콘텐츠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 등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도 행사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SOOP은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내 스트리머 휴게 공간인 'SOOP 라운지'를 비롯해 스트리머들이 오프라인 관객들과 팬 미팅 콘텐츠를 진행하는 '라이브 존' 등 다양한 오프라인 부스를 운영한다. SOOP 라운지 사전 신청은 행사 기간인 오는 26까지 아프리카TV 게임이벤트 공식 방송국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SOOP '라이브 존'에서는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프리아 멤버들 및 SOOP의 인기 캐릭터 백호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가 운영되며, 각종 게이밍 기어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뽑기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SOOP이 이번 '2024 플레이엑스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카TV 게임이벤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