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부터) 송복란 롯데GRS 중부지점 총괄,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 및 군 관계자가 24일 국방부 유해발굴단 감식단 기부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희망ON 캠페인 활동으로 가맹점 기부에 가맹본부가 동참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 기부 활동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GRS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소외계층 ▲미혼 한부모 ▲장애아동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 다방면의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GRS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가맹 본부가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으로 가맹점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첫 매칭그랜트 운영 가맹점 1호 매장으로는 롯데리아 철원와수점이 참여했다. 지난 24일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는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자 햄버거와 음료 100여개를 전달했으며 롯데GRS 역시 동일한 수량을 기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희망ON 캠페인 취지에 맞춰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가맹 본부가 함께 선한 영향력 확산에 동참하고자 이번 매칭그랜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첫 매칭그랜트 활동을 개시한 만큼 가맹점과 동참해 지속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롯데GRS, 가맹점주와 1대1 ‘매칭그랜트’ 펼쳐…“기부문화 확산”

올해 첫 기부 매장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에 기부
고객·가맹점·본부가 함께 참여, 기부에 대한 부담 줄여 기부문화 확산 목표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27 11:19 의견 0

(오른쪽부터) 송복란 롯데GRS 중부지점 총괄,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 및 군 관계자가 24일 국방부 유해발굴단 감식단 기부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희망ON 캠페인 활동으로 가맹점 기부에 가맹본부가 동참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 기부 활동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GRS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소외계층 ▲미혼 한부모 ▲장애아동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 다방면의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GRS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가맹 본부가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으로 가맹점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첫 매칭그랜트 운영 가맹점 1호 매장으로는 롯데리아 철원와수점이 참여했다. 지난 24일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는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자 햄버거와 음료 100여개를 전달했으며 롯데GRS 역시 동일한 수량을 기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희망ON 캠페인 취지에 맞춰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가맹 본부가 함께 선한 영향력 확산에 동참하고자 이번 매칭그랜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첫 매칭그랜트 활동을 개시한 만큼 가맹점과 동참해 지속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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