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센터 모바일 앱 '당신의U+'를 통해 홈 서비스를 이전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당신의U+는 이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폰의 서비스를 가입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이다. 요금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챗봇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필요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 앱의 UI·UX(사용자 경험)를 개선하는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으며, 지난 5월부터는 휴가철을 맞아 로밍 관련 CS(고객 서비스) 메뉴를 개편하는 등 사용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6월에는 이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6월 말까지 '당신의U+'를 통해 인터넷과 IPTV 등 홈서비스를 이전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 고객경험혁신담당은 "지난달 약 2주간 시범적으로 홈서비스 이전설치 이벤트를 진행, 홈 이전설치 이용 건수가 48% 증가해 6월로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당신의U+ 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