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이 풍성한 서포트로 뜨겁게 환영했다. (자료=트위터) 멕시코 아미들은 현지 시간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에 있는 가장 큰 스크린인 18000평방피트의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에서 진의 전역을 환영하는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미국팬 @hourjinnie와 HJ USA팀은 뉴욕 타임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을 통해 현지 시간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의 전역을 축하하는 광고를 서포트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또 다른 미국팬인 @JINUSASUPPORTGP과 @seokjinism1은 현지 시간 6월 10일, 뉴욕 타임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에서 진의 전역을 기념하는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전 세계 팬들은 지난해 진의 생일인 12월 4일과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의 1주년 기념일인 10월 28일에도 화려한 서포트들로 축하했다. 특히 지난해 진의 생일에는 뉴욕 타임 스퀘어 광고만 7개로, 최고 규모의 서포트를 자랑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와 전 세계 곳곳에서 들썩들썩ㅠㅠ 너무 좋아", "왕뿌듯 왕타임스퀘어둥이", "너무 좋아ㅠㅠㅠ 행복하다", "대박! 서포트 진짜 많다. 축제야!", "석진아 너무 보고싶었어ㅜㅜ 전역 축하해!", "석진이 생일이랑 디애넛 기념일에도 타임스퀘어 예쁜 광고 많더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트위터) 한편, 진의 전역일 당시 12일이 되자마자 엑스(X, 구 트위터)의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는 1위 ‘석진이_전역_우리_봄날시작’, 2위 ’경_특급_김석진_JIN_귀환_축‘, 3위 ’석진이와_새롭게_시작될_story‘가 휩쓸었다.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는 ’WelcomeBackJin‘이 차지하는 등 전 세계에서 진의 압도적인 인기와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22년 12월 13일 최전방인 육군 5사단에 입대한 진은 특급전사에 오르는 등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하며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 진급을 거듭했다. '미담 제조기'로도 유명한 진은 군대에서도 여러 미담으로 감동을 안겼다. 이처럼 간절히 기다리던 진의 전역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수많은 서포트로 진을 뜨겁게 환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곳곳 팬들의 의미 깊은 기부와 나눔이 이어지며 따뜻함을 더하고 있다.

[BTS News] 뉴욕 타임스퀘어에 'Welcome Back 방탄소년단 진'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6.18 07:00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이 풍성한 서포트로 뜨겁게 환영했다.

(자료=트위터)

멕시코 아미들은 현지 시간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에 있는 가장 큰 스크린인 18000평방피트의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에서 진의 전역을 환영하는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미국팬 @hourjinnie와 HJ USA팀은 뉴욕 타임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을 통해 현지 시간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의 전역을 축하하는 광고를 서포트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또 다른 미국팬인 @JINUSASUPPORTGP과 @seokjinism1은 현지 시간 6월 10일, 뉴욕 타임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스크린에서 진의 전역을 기념하는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트위터)

진의 전 세계 팬들은 지난해 진의 생일인 12월 4일과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의 1주년 기념일인 10월 28일에도 화려한 서포트들로 축하했다. 특히 지난해 진의 생일에는 뉴욕 타임 스퀘어 광고만 7개로, 최고 규모의 서포트를 자랑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와 전 세계 곳곳에서 들썩들썩ㅠㅠ 너무 좋아", "왕뿌듯 왕타임스퀘어둥이", "너무 좋아ㅠㅠㅠ 행복하다", "대박! 서포트 진짜 많다. 축제야!", "석진아 너무 보고싶었어ㅜㅜ 전역 축하해!", "석진이 생일이랑 디애넛 기념일에도 타임스퀘어 예쁜 광고 많더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트위터)

한편, 진의 전역일 당시 12일이 되자마자 엑스(X, 구 트위터)의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는 1위 ‘석진이_전역_우리_봄날시작’, 2위 ’경_특급_김석진_JIN_귀환_축‘, 3위 ’석진이와_새롭게_시작될_story‘가 휩쓸었다.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는 ’WelcomeBackJin‘이 차지하는 등 전 세계에서 진의 압도적인 인기와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22년 12월 13일 최전방인 육군 5사단에 입대한 진은 특급전사에 오르는 등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하며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 진급을 거듭했다. '미담 제조기'로도 유명한 진은 군대에서도 여러 미담으로 감동을 안겼다.

이처럼 간절히 기다리던 진의 전역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수많은 서포트로 진을 뜨겁게 환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 곳곳 팬들의 의미 깊은 기부와 나눔이 이어지며 따뜻함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