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캠페인을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하겐다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1’을 전개해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하겐다즈는 당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조명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을 일러스트와 음악으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이 그 순간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는 지난 2022년에 개최한 아트 전시회 ‘멜팅 포인트’에 이어 지속적인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하겐다즈는 이번 챌린지를 위해 국내 인기 아티스트 2인과 협업했다. 우선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과 감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협업해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일상 속 순간을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소비자들은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배경과 스티커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재창조해 볼 수 있다. 낭만적인 감성을 한층 더하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도 손잡았다. 스텔라장이 작사⋅작곡한 샹송 '사랑, 바게트, 파리(L’Amour, Les Baguettes, Paris)’를 편곡해 소비자들이 챌린지 게시물 업로드 시 배경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는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만들고 완성된 작품을 챌린지 음원과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하겐다즈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리모와 여행 트렁크(에센셜 캐빈),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모래 작가 일러스트 작품 및 스테이셔너리 굿즈 세트, 하겐다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이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소비자가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하겐다즈, 소비자 참여 캠페인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전개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마카롱 즐기는 순간 일러스트와 음악으로 재해석
25일부터 약 4주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25 11:21 의견 0
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캠페인을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하겐다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1’을 전개해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하겐다즈는 당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조명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을 일러스트와 음악으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이 그 순간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는 지난 2022년에 개최한 아트 전시회 ‘멜팅 포인트’에 이어 지속적인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하겐다즈는 이번 챌린지를 위해 국내 인기 아티스트 2인과 협업했다. 우선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과 감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협업해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일상 속 순간을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소비자들은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배경과 스티커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재창조해 볼 수 있다. 낭만적인 감성을 한층 더하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도 손잡았다. 스텔라장이 작사⋅작곡한 샹송 '사랑, 바게트, 파리(L’Amour, Les Baguettes, Paris)’를 편곡해 소비자들이 챌린지 게시물 업로드 시 배경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는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만들고 완성된 작품을 챌린지 음원과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하겐다즈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리모와 여행 트렁크(에센셜 캐빈),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모래 작가 일러스트 작품 및 스테이셔너리 굿즈 세트, 하겐다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이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소비자가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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