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지난 24일 파주 소재 군부대에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지난 24일 파주 소재 군부대에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장병과 군인가족의 사기, 복지 증진을 지원하는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진행한 것으로 도미노피자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인 파티카(Party Car)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를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지난해 6월에는 국군 전사자 유해를 찾는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게 피자를 전달하며 국군장병들 수고와 노력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과 20일에도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군인 가정을 초청한 피자 교실을 개최했다.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 교실’은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신청 및 초청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전쟁 74주년을 앞두고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과 군인 가정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활동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하는 이들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후원 활동 이어가

지난 24일 파티카 통해 파주 소재 군 부대에 피자 전달
18일·20일 본사로 군인 가정 초청해 피자 교실 개최도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25 11:33 의견 0

도미노피자가 지난 24일 파주 소재 군부대에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지난 24일 파주 소재 군부대에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장병과 군인가족의 사기, 복지 증진을 지원하는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진행한 것으로 도미노피자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인 파티카(Party Car)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를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지난해 6월에는 국군 전사자 유해를 찾는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게 피자를 전달하며 국군장병들 수고와 노력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과 20일에도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군인 가정을 초청한 피자 교실을 개최했다. 도미노피자 ‘다 함께 피자 교실’은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신청 및 초청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전쟁 74주년을 앞두고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과 군인 가정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활동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하는 이들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