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만 4182표를 얻어 57% 득표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데뷔 이후 빛나는 존재감과 함께 '비주얼 아이콘'으로 주목받은 진은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작곡 실력까지 뽐냈다. 국내외 수많은 언론은 이러한 진의 놀라운 보컬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진은 매혹적인 가창력으로 '크리스탈 보이스', '실버 보이스', '보컬킹'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진에게 '벨팅 킹'이라는 별명을 지어준 뮤지컬 감독 제임스 오소리는 "진은 억양이 매우 정확하며 진이 내는 고음, 특히 조바심을 주는 B4 음은 항상 큰 울림과 지지를 가져다준다. 진정한 벨팅 킹"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실시한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2024 마이원픽 분기결산(2024 BEST MY1PICK)',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각종 테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독보적인 인기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의 놀라운 보컬 능력에 대한 찬사…“진정한 벨팅 킹”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7.03 07:00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은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만 4182표를 얻어 57% 득표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데뷔 이후 빛나는 존재감과 함께 '비주얼 아이콘'으로 주목받은 진은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작곡 실력까지 뽐냈다. 국내외 수많은 언론은 이러한 진의 놀라운 보컬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진은 매혹적인 가창력으로 '크리스탈 보이스', '실버 보이스', '보컬킹'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진에게 '벨팅 킹'이라는 별명을 지어준 뮤지컬 감독 제임스 오소리는 "진은 억양이 매우 정확하며 진이 내는 고음, 특히 조바심을 주는 B4 음은 항상 큰 울림과 지지를 가져다준다. 진정한 벨팅 킹"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실시한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2024 마이원픽 분기결산(2024 BEST MY1PICK)',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각종 테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독보적인 인기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