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흑발의 왕자님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비주얼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자료=팬플러스)

최근 '팬플러스'(FanPlus)는 '흑발 왕자님 남자 아이돌'투표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 2330만 5358표를 얻어 44.6%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에 대한 보상으로 동대문 빌딩에 진의 LED 옥외광고가 송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작은 얼굴과 크고 또렷한 눈, 매끈한 검은 머리와 잘 어울리는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특히 메이크업 없이도 결점없는 피부가 빛나며, 시원하고 청순한 블론드부터 퍼플, 핑크, 블루 등 생기 넘치는 컬러까지 다양한 헤어 컬러를 여유롭게 소화하며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팬플러스에서 꾸준히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진은 앞서 '확신의 왕자님 상 아이돌' 여론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진은 지난해 코리아부가 주최한 '최고의 하이브 레이블 아이돌'(The Most Handsome HYBE Labels Idol) 투표에서 균형 잡힌 늘씬한 체격과 흠 잡을 데 없는 비주얼로 우승하기도 했다.

또한, 국제 온라인 투표 사이트 '피플스 투표(Peoples Vote)'가 선정한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로 선정돼 글로벌 비주얼 어필 1위를 확보하며 남다른 슈퍼스타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