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부쉐론(BOUCHERON) 광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투표수 2만 8675표 중 55.58%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매력으로는 '우아한'이 52%의 득표율을 얻으며 가장 인기 있는 표현을 차지, '눈부시다' 18%, '빛나는' 14% , '매혹적' 12%, '관능적' 3%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니트 모델에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의 아이돌',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개강 첫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수능 끝, 수험생 할인 시작! 같이 '롯데월드' 가고 싶은 천진난만한 스타',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요즘 대세 스타', '이모티콘으로 만들고 싶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스타', '지친 시험 기간, 나의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은?' 등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전역 직후 '2024 BTS FESTA'를 통해 팬들과 오프라인 만남을 가졌다. 이어 MBC 예능 '푹 쉬면 다행이야' 출연을 확정한 데 이어 2024년 파리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