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가 특징이다. 뉴욕, 시카고와 함께 미국 3대 피자로 사각 모양이 상징적인 디트로이트 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원형 피자에 접목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졌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엣지피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7월11일부터 2주 동안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신제품 론칭 기획전도 진행 예정이다. 김지은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팀장은 “신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에 버금가는 맛 품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사각 모양 디트로이트 피자 원형 피자에 접목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한 식감 특징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8 09:36 의견 0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가 특징이다. 뉴욕, 시카고와 함께 미국 3대 피자로 사각 모양이 상징적인 디트로이트 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원형 피자에 접목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졌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엣지피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7월11일부터 2주 동안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신제품 론칭 기획전도 진행 예정이다.

김지은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팀장은 “신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에 버금가는 맛 품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