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아워홈이 냉동 떡볶이 신제품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쌀떡으로 만들었으며 떡볶이에 꼬치어묵과 치킨 가라아게 메뉴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꼬치어묵떡볶이’는 갈치살로 만든 꼬치어묵이 동봉됐다. 어묵을 얇게 편 후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든다. ‘가라아게떡볶이’는 일본식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풍성함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상태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고 약 5분간 끓여주면 조리가 완료된다. 면 사리와 육수를 추가해 국물 떡볶이로 만들어 먹거나 자작하게 졸여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김은혜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K분식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국민 간식 떡볶이와 꼬치어묵·가라아게를 조합한 냉동 떡볶이 간편식을 기획했다”며 “기존 냉장 떡볶이 제품부터 즉석 컵 떡볶이 제품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메뉴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분식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출시…‘K분식’ 라인업 강화

‘K분식’ 인기에 이색 떡볶이 메뉴 선봬
쌀떡볶이와 꼬치어묵·치킨 가라아게 조합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8 10:01 의견 0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냉동 떡볶이 신제품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쌀떡으로 만들었으며 떡볶이에 꼬치어묵과 치킨 가라아게 메뉴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꼬치어묵떡볶이’는 갈치살로 만든 꼬치어묵이 동봉됐다. 어묵을 얇게 편 후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든다. ‘가라아게떡볶이’는 일본식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풍성함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상태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고 약 5분간 끓여주면 조리가 완료된다. 면 사리와 육수를 추가해 국물 떡볶이로 만들어 먹거나 자작하게 졸여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김은혜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K분식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국민 간식 떡볶이와 꼬치어묵·가라아게를 조합한 냉동 떡볶이 간편식을 기획했다”며 “기존 냉장 떡볶이 제품부터 즉석 컵 떡볶이 제품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메뉴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분식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