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캠프 짠 페스티벌.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운영중인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오는 8월2일부터 사흘간 '2024 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짠 페스티벌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약 5000명 이상이 함께 즐긴 제주 대표 맥주 축제로 코로나19 등으로 열리지 못하다 올해 5년만에 개최된다. 플레이스 캠프 단지 내 광장 등에서 진행되는 본 페스티벌은 제주 대표 맥주 축제답게 다양한 종류 맥주가 베이직 3짠, 프리미엄 3짠, 프리미엄 플러스 5짠 등으로 판매된다. 다양한 먹거리, 버스킹 공연, 다채로운 이벤트 등도 준비된 짠 페스티벌은 플레이스 캠프 투숙객 외에도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맥주 이용권이 얼리버드 특가로 기준 가격에서 20% 할인된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는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을 지향하는 호텔로 스탠다드부터 스위트, 펫동반 룸 등 총 4개타입 177개 객실과 감각적인 카페 도렐, 제주의 밤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펍 스피닝울프 등 공간들로 채워졌다. 플레이스 캠프, '2024 짠 페스티벌'을 기획한 정해선 콘텐츠기획팀장은 "플레이스 캠프는 제주를 찾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을 지향하는 젊은 호텔로 무더위가 절정일 8월 첫 주말, 다시 돌아온 제주 대표 맥주 축제 짠 페스티벌을 통해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밤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휘닉스 호텔앤리조트, 5년만에 제주 맥주 축제 개최

전지현 승인 2024.07.08 11:29 의견 0
플레이스 캠프 짠 페스티벌.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운영중인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오는 8월2일부터 사흘간 '2024 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짠 페스티벌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약 5000명 이상이 함께 즐긴 제주 대표 맥주 축제로 코로나19 등으로 열리지 못하다 올해 5년만에 개최된다. 플레이스 캠프 단지 내 광장 등에서 진행되는 본 페스티벌은 제주 대표 맥주 축제답게 다양한 종류 맥주가 베이직 3짠, 프리미엄 3짠, 프리미엄 플러스 5짠 등으로 판매된다.

다양한 먹거리, 버스킹 공연, 다채로운 이벤트 등도 준비된 짠 페스티벌은 플레이스 캠프 투숙객 외에도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맥주 이용권이 얼리버드 특가로 기준 가격에서 20% 할인된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는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을 지향하는 호텔로 스탠다드부터 스위트, 펫동반 룸 등 총 4개타입 177개 객실과 감각적인 카페 도렐, 제주의 밤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펍 스피닝울프 등 공간들로 채워졌다.

플레이스 캠프, '2024 짠 페스티벌'을 기획한 정해선 콘텐츠기획팀장은 "플레이스 캠프는 제주를 찾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을 지향하는 젊은 호텔로 무더위가 절정일 8월 첫 주말, 다시 돌아온 제주 대표 맥주 축제 짠 페스티벌을 통해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밤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