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멤버십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한 뒤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에 힘입어 MZ세대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지난 6월까지 누적 참여자 수만 150만명을 넘겼다.
이번 '유플투쁠'의 7월 이벤트는 페스티벌과 전시, 콘서트 등 문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LG유플러스는 쿠폰을 다운로드한 VIP·VVIP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부산, 속초, 일산 등에서 진행되는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달부터는 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들만을 위한 '컬처위크'도 신설한다. 전시회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의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G유플러스 이용자에게는 단독으로 에코백 굿즈도 증정된다.
이 밖에도 CGV에서 운영하는 클라이밍장 '피커스' 1일 이용권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영화 '파일럿'의 시사회와 배우 무대인사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 '슈퍼투쁠데이'도 진행한다. '슈퍼투쁠데이'에는 이용자에게 다이소 3천원 쿠폰, CGV 빅유플투쁠세트(팝콘·탄산음료 무료 제공) 쿠폰 등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용자는 '유플투쁠' 혜택을 받으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7월의 '유플투쁠' 혜택은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페스티벌과 공연, 전시 등 이용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문낼 수 있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며 차별적 가치를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