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 20일까지 ‘KB스타기업뱅킹’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기업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업 모바일 뱅킹인 ‘KB스타기업뱅킹’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모바일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기업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영업점 방문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하는 등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로그인만 해도 사장님 잔고가 쌓이는 기적! KB스타기업뱅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기업뱅킹에 로그인한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00명에게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처음으로 KB스타기업뱅킹에 가입한 개인사업자 고객 중 추첨해 총 20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가입만 해도 터진다! KB스타기업뱅킹 이벤트!’는 KB스타기업뱅킹의 ‘One Stop 신규’메뉴를 통해 통장 개설 및 기업뱅킹을 가입한 첫 거래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500명에게 매출관리 서비스 앱인 ‘캐시노트 1년 이용권(고급형)’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과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페인 포인트(pain point, 불편사항)를 도출하는 등 기업의 목소리를 KB스타기업뱅킹에 많이 담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니즈와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반영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