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13일 글로벌 베타 테스트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8일,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2주간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팀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깜짝 테스트’ 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테스트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하이브IM은 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해 ‘던전 스토커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NHN) ■ NHN, ‘우파루 오딧세이’ 글로벌 출시 ‘해외 시장 공략’ NHN(대표 정우진)은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를 8일 글로벌 출시하며 해외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개성만점 우파루들을 수집, 육성하고 자신만의 매력적인 마을을 꾸미며 힐링하는 컬렉션 SNG다. 국내에서 ‘우파루 마운틴’, 해외에서 ‘우파루 랜드’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컬렉션 SNG의 후속작으로, 다채로운 우파루 컬렉션과 속성 간 상성을 바탕으로 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추가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NHN은 ‘우파루 오딧세이’를 지난해 10월 국내에 출시했으며, 8일 일본, 대만,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시해 게임 서비스 무대를 전세계로 확장했다. 우파루 IP를 그리워하던 전세계 팬들과 신규 이용자를 모두 끌어 모으며 글로벌 우파루 신드롬을 다시 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사진=릴리스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한국 정식 서비스 릴리스 게임즈는 신작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8월 8일부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AFK: 새로운 여정’은 세계적으로 방치형 RPG 신화를 쓴 ‘AFK 아레나’ IP 신작으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수집하며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릴리스 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 체크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한 영웅 무료 획득과 최대 450회 무료 소환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카페에서도 ▲공식 파트너 모집 ▲크리에이터 공모전 ▲픽시브 콘테스트 ▲240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게임NEW] ‘던전 스토커즈’, 13일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8.08 17:06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13일 글로벌 베타 테스트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8일,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2주간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팀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깜짝 테스트’ 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테스트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하이브IM은 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해 ‘던전 스토커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NHN)

■ NHN, ‘우파루 오딧세이’ 글로벌 출시 ‘해외 시장 공략’

NHN(대표 정우진)은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를 8일 글로벌 출시하며 해외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개성만점 우파루들을 수집, 육성하고 자신만의 매력적인 마을을 꾸미며 힐링하는 컬렉션 SNG다. 국내에서 ‘우파루 마운틴’, 해외에서 ‘우파루 랜드’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컬렉션 SNG의 후속작으로, 다채로운 우파루 컬렉션과 속성 간 상성을 바탕으로 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추가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NHN은 ‘우파루 오딧세이’를 지난해 10월 국내에 출시했으며, 8일 일본, 대만,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시해 게임 서비스 무대를 전세계로 확장했다. 우파루 IP를 그리워하던 전세계 팬들과 신규 이용자를 모두 끌어 모으며 글로벌 우파루 신드롬을 다시 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사진=릴리스게임즈)

■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한국 정식 서비스

릴리스 게임즈는 신작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8월 8일부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AFK: 새로운 여정’은 세계적으로 방치형 RPG 신화를 쓴 ‘AFK 아레나’ IP 신작으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수집하며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릴리스 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출석 체크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한 영웅 무료 획득과 최대 450회 무료 소환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카페에서도 ▲공식 파트너 모집 ▲크리에이터 공모전 ▲픽시브 콘테스트 ▲240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