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프리다'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여름 한정 영웅 '프리다'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다'는 게임 세계관 속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나 얼떨결에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꼬마 영웅이다. 이 캐릭터는 주변의 눈치를 살피며 어른스러워질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였으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의 처치곤란인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상황에 처한 설정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다'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로, 스킬을 통해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첫 전투 시작 시 자신과 전열 아군에게 '소울번' 1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화 효과 '오아시스 자유이용권'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반주년 기념 이벤트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출시 반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보상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축제 기간 중 14일 간 출석하면 신규 소장 캐릭터 '마르셀리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원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NPC로, 모바일 버전에서 처음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에서 얻은 '기념주화'를 펫·윙 소환권, 진급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소장 영웅인 '베키'의 강력한 2번째 스탠스 추가, 당 인원 40명으로 확장, 마성과 리온의 몬스터 개체수 증가 등의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신뢰티켓, 스탠스 교본 조각, 비스 상자, 펫·윙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전우동 410 컬래버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의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브랜드 역전우동0410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 이용자들은 26일부터 전국 200여개 역전우동 매장에서 '내부 전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내부 전쟁 세트'는 역전돈까스모밀세트, 새우튀김, 왕만두튀김으로 구성됐으며, 조화로운 맛뿐 아니라 포만감을 선사하며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내부 전쟁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 아이템 '섬뜩한 군마'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1만장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내부 전쟁의 전 세계 출시일인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배틀넷에서 등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프리다' 등장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8.26 17:23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프리다'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여름 한정 영웅 '프리다'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다'는 게임 세계관 속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나 얼떨결에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꼬마 영웅이다. 이 캐릭터는 주변의 눈치를 살피며 어른스러워질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였으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의 처치곤란인 워터파크 오아시스 랜드를 상속받은 상황에 처한 설정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다'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로, 스킬을 통해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첫 전투 시작 시 자신과 전열 아군에게 '소울번' 1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화 효과 '오아시스 자유이용권'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반주년 기념 이벤트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출시 반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보상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축제 기간 중 14일 간 출석하면 신규 소장 캐릭터 '마르셀리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원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NPC로, 모바일 버전에서 처음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에서 얻은 '기념주화'를 펫·윙 소환권, 진급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소장 영웅인 '베키'의 강력한 2번째 스탠스 추가, 당 인원 40명으로 확장, 마성과 리온의 몬스터 개체수 증가 등의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신뢰티켓, 스탠스 교본 조각, 비스 상자, 펫·윙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전우동 410 컬래버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의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브랜드 역전우동0410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 이용자들은 26일부터 전국 200여개 역전우동 매장에서 '내부 전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내부 전쟁 세트'는 역전돈까스모밀세트, 새우튀김, 왕만두튀김으로 구성됐으며, 조화로운 맛뿐 아니라 포만감을 선사하며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내부 전쟁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 아이템 '섬뜩한 군마'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1만장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내부 전쟁의 전 세계 출시일인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배틀넷에서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