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4개월만 누적판매량 500만개↑

‘가심비’와 매운양념·치즈맛 등 호평…“‘한 입의 즐거움’ 제공할 것”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9.30 08:54 의견 0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