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스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그릭’ 슬라임 제작 영상.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슬라임 크리에이터 ‘갓go’와 자사 제품 ‘불가리스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그릭(이하 소잘요 그릭)’으로 진행한 콘텐츠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동영상 콘텐츠는 어린이부터 20대 여성 등 ‘영타깃’ 사이에서 인기인 ‘요거트’ 트렌드에 맞춰 슬라임으로 소잘요 그릭 제형을 구현하는 과정을 담았다. 슬라임으로 만든 요거트 모형에 다양한 토핑 모형을 접목해 실제 요거트 제품과 유사한 질감, 색감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갓go 토스트, 과일 등 슬라임 모형을 콜라보레이션한 다양한 요거트 활용 레시피도 감상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오는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콘텐츠를 감상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잘요 그릭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남양유업이 지난해 9월 출시한 ‘소잘요 그릭’은 컵당 3000억 CFU 생유산균이 함유됐다.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400g 기준 단백질 28.8g을 함유했으며, 헬시 플레저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색소·향료·감미료·안정제를 넣지 않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건강하게 즐기는 그릭 요거트를 선호하는 영타깃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한 흥미로운 협업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