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31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가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시즌2 CGV 콘서트 ‘엘스타 2: Dreamy Stage’를 11월 30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다. 콘서트에 앞서 지난 추억을 되살리고 기대감을 끌어올릴 수 있는 ‘엘스타 RE:PLAY STAGE’를 11월 9일 CGV 영등포 ScreenX관에서 상영한다. 이번 상영에서는 대형 스크린으로 추억의 시즌 1 홀로그램 콘서트를 다시 감상하고 시즌 2 응원법을 연습할 수 있으며, 시즌 2 후속곡과 더 화려해진 모습의 컴백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엘스타’의 컴백곡과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엘스타 2: Dreamy Stage’를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CGV 영등포, 대전, 센텀시티 등 전국 15개 지점에서 상영한다. 첫 주 주말을 시작으로 이후 금, 토, 일요일마다 상영되며, 전 회차 응원상영 형태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트리니티에이스’, ‘메가케이크’, ‘메이즈’, ‘얼터크라운’의 무대를 감상하고 다른 이용자와 함께 응원하며 즐길 수 있다. 특히, 콘서트 첫날인 11월 30일 CGV 영등포 ScreenX관과 12월 7일 CGV 대구한일 지점에서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가 참석해 관객들을 대상으로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영등포 지점 상영관 로비에는 당일 하루 동안 굿즈 판매 부스와 현수막 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넥슨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CGV 콘서트 연다

‘엘스타 RE:PLAY STAGE’ 상영회, 11월 9일 CGV 영등포서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4.10.31 15:51 의견 0
(사진=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31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가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시즌2 CGV 콘서트 ‘엘스타 2: Dreamy Stage’를 11월 30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다.

콘서트에 앞서 지난 추억을 되살리고 기대감을 끌어올릴 수 있는 ‘엘스타 RE:PLAY STAGE’를 11월 9일 CGV 영등포 ScreenX관에서 상영한다. 이번 상영에서는 대형 스크린으로 추억의 시즌 1 홀로그램 콘서트를 다시 감상하고 시즌 2 응원법을 연습할 수 있으며, 시즌 2 후속곡과 더 화려해진 모습의 컴백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엘스타’의 컴백곡과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엘스타 2: Dreamy Stage’를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CGV 영등포, 대전, 센텀시티 등 전국 15개 지점에서 상영한다. 첫 주 주말을 시작으로 이후 금, 토, 일요일마다 상영되며, 전 회차 응원상영 형태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트리니티에이스’, ‘메가케이크’, ‘메이즈’, ‘얼터크라운’의 무대를 감상하고 다른 이용자와 함께 응원하며 즐길 수 있다.

특히, 콘서트 첫날인 11월 30일 CGV 영등포 ScreenX관과 12월 7일 CGV 대구한일 지점에서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가 참석해 관객들을 대상으로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영등포 지점 상영관 로비에는 당일 하루 동안 굿즈 판매 부스와 현수막 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