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11월 프로모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유통업계 본격적인 할인 행사 시즌을 맞아 SK스토아 고객에게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값 특가 및 대형 경품 혜택을 마련해 고객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SK스토아 인기 브랜드만을 모아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픽’과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브랜드 픽’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및 적립금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는 방송 판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과 15%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디올, UGG, 네스프레소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총 1000명 고객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2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교촌 오리지널 모바일 교환권(100명) ▲적립금 1만원(895명) 등을 증정한다.
SK스토아 패션잡화 및 ▲헬렌카렌 ▲인디코드 ▲존스뉴욕 ▲고욜 등 PB, L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및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SK스토아가 간판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은정의 일타쇼’ 시청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한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새로 쇼핑 대목으로 자리 잡은 11월을 맞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K스토아를 찾는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혜택을 주고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