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진이 뷰티 분야에서도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위상을 계속해서 입증하고 있다.
(자료=라네즈 SNS)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진을 첫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한 후 캠페인을 공개했다. 곧바로 진의 최고의 비주얼은 압도적인 반응으로 세계 곳곳에서 판매 1위와 품절 행진을 빚었다.
(자료=큐텐, 라쿠텐)
아모레퍼시픽이 크림 스킨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 지 불과 5일 만에 일본 내 해당 제품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했다. 로프트와 플라자 등 일본 버라이어티샵, 큐텐과 라쿠텐 등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라네즈 크림 스킨을 구입하면 진의 미공개 사진이 포함된 포토북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펼쳐지는 이 행사의 첫날부터 로프트와 플라자 매장을 찾는 일본 소비자들로 인해 라네즈 크림 스킨 로션 품절 사태가 일어났다.
(자료=X)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5일까지 일본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에 자리한 '시부야 로프트'에 라네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미의 남신' 진의 이미지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 진 굿즈 증정 이벤트를 펼치는 등 '라네즈의 얼굴' 진으로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자료=X)
한편, 진이 글로벌 캠페인 중인 라네즈(LANEIGE) 크림스킨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뷰티 한정이 아닌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는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의 뜨거운 인기와 파워를 드러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한국 1위 드러그스토어 체인 올리브영(Olive Young)에서 남녀 전 성별과 10대, 20대, 30대, 40대 이상의 전연령층 판매 랭킹 모두 1위에 올랐으며 주간 랭킹 1위 또한 차지했다.
라네즈는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의 대형 스크린과 LA 등 미국 대도시에서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광고를 송출하고 있으며 한국과 세계 곳곳에서도 주요 스팟에 진의 얼굴을 크게 거는 등 전 세계에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