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 매장 내부 모습.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오는 19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개 지역에서 진행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 가맹사업을 계약하면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지역별 설명회 장소와 자세한 안내는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한 센트로양재점(서울)·센트로광안리점(부산) 등 대표 매장을 통해 파스쿠찌 사업 전략을 소개하고 에스프레소 플레이트·티라미수·젤라또 등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전북대학교병원점·정부대전청사점·곡성기차마을휴게소점 등 휴게소·호텔·공항·병원 등 특수상권에 매장을 다수 운영하고 있어 이에 대한 노하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면서 “이번 사업 설명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PC 파스쿠찌, 19일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5개 지역서 진행
브랜드 특장점·사업 전략 소개, 대표 매장과 특화 제품 경험 등 제공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2.12 09:26 의견 0
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 매장 내부 모습.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오는 19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개 지역에서 진행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 가맹사업을 계약하면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지역별 설명회 장소와 자세한 안내는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한 센트로양재점(서울)·센트로광안리점(부산) 등 대표 매장을 통해 파스쿠찌 사업 전략을 소개하고 에스프레소 플레이트·티라미수·젤라또 등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전북대학교병원점·정부대전청사점·곡성기차마을휴게소점 등 휴게소·호텔·공항·병원 등 특수상권에 매장을 다수 운영하고 있어 이에 대한 노하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면서 “이번 사업 설명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