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꿈비) 국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와 리빙케어 브랜드 ‘바바디토’가 합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오가닉그라운드는 꿈비의 대표적인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까다로운 기준에 엄선한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코스모스 오가닉, 더마테스트 등 6가지 글로벌 안심테스트 및 인증마크를 획득한 ‘진짜 유기농 스킨케어’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을 제공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아이(BABA) + ~같은(DITTO)’의 합성어 ‘바바디토’는 아이와 같은 순순함을 더하는 꿈비의 프리미엄 리빙케어 브랜드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꿈비 관계자는 “오가닉그라운드와 바바디토의 합계 100만 개 판매 돌파는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리빙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꿈비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꿈비, ‘오가닉그라운드·바바디토’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2.17 10:48 의견 0
(사진=꿈비)


국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와 리빙케어 브랜드 ‘바바디토’가 합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오가닉그라운드는 꿈비의 대표적인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까다로운 기준에 엄선한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코스모스 오가닉, 더마테스트 등 6가지 글로벌 안심테스트 및 인증마크를 획득한 ‘진짜 유기농 스킨케어’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을 제공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아이(BABA) + ~같은(DITTO)’의 합성어 ‘바바디토’는 아이와 같은 순순함을 더하는 꿈비의 프리미엄 리빙케어 브랜드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꿈비 관계자는 “오가닉그라운드와 바바디토의 합계 100만 개 판매 돌파는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리빙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꿈비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